메뉴 건너뛰기

OYAIDE

OYAIDE

조회 수 164 추천 수 0 댓글 0
Extra Form

PCOCC/뮤(μ)도체의 현재, 「PCOCC-A」

scc271.gif

PCOCC-A, OCC 주조법 그 현재의 모습.

 

후루가와전공의 PCOCC(단일 방향성 결정 무산소동선)는 세계최초로 가열하는 용융로를 통하여 단결정장의 구리사를 제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각광 받아 왔습니다. 일반적으로 PCOCC는 자체만으로도 불篇걋?지극히 적고 전송로스가 발생하기 佇좆?소재입니다만, 신호방향을 횡단하는 립계가 존재하여 신호가 방해를 받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에 착안하여 기존 립계의 개수를 극소로 줄이고 단결정 구리사로 제조한 것이 바로 뮤(μ)도체® 입니다.

scc28.jpg

뮤(μ)도체는 PCOCC를 일정한 조건으로 가열·냉각해, 조성을 컨트롤 하면서 재결정시켜 탄생한 도체 입니다. 뮤도체는 제조 중 결정 구조가 세로 방향에 형성된 후, 재차 외측에서 안쪽으로 향해 결정이 형성됩니다. 그 결과 결정 구조가 극도로 미세화되어 보다 불순물이 적은 구리사로 재탄생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러한 뮤(μ)도체를 제조하는 공정에서부터 현존하는 최고의 가열·냉각 온도관리법으로 처리하고, 도체의 경면 마무리를 추가 실시하여, 한층 더 뮤(μ)도체를 진화시켰던 것이 바로「PCOCC-A」입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정련·신동·제선 기술로 만들어지는「PCOCC-A」. 거기에는 일본이 자랑하는 장인정신이 집결되어 있습니다.

오야이데(Oyaide)는 2006년부터 이러한 세계최고의 순동 기술로 이루어지는 후루가와전공의 머터리얼 제조기술을 기초로 동사의 뛰어난 설계 기술과 50년이상 케이블 전문 브랜드만의 노하우로 루어진 제품으로 여러분께 다가가게 되었습니다.

오야이데는 2006년 신제품부터 후루가와전공과의 협력아래 동사의 신기술이 접목된 제품들을 세계최초로 여러분께 선보이고 있으며, 후루가와전공의 신기술은 이제 오야이데를 통해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 PCOCC®, PCOCC-A®, 뮤도체®은 Furukawa Electric의 등록 상표 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