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야이데는 1952년 일본 야키아바라에서 시작되어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간직한 회사 입니다.
60년이상 오직 케이블에 관련한 제품들만을 취급해온 당사의 전통은 고객과의 만남을 통하여 일궈낸 역사와 그 길은 같이 합니다. 이러한 당사가 당사의 명예를 걸고 제작한 제품은 50년 동안 대를 이으며 지켜온 당사의 명예를 대변하는 것으로 지금 현시점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내기 위해 아무런 시간적 금전적 양보 없이 엄선하고 고려되어 여러분께 선보이는 것입니다. '오야이데' 이것은 단지 브랜드가 아닌 신뢰와 명예를 담은 단어 입니다.
당사의 제품이 추구하는 최상의 가치는 퀼리티와 그 신뢰성, 그리고 열정 입니다. 당사 제품의 디자인은 모두 제품의 신뢰성을 입증할 수 있는 형태여야만 합니다. 단지 보기 좋아서도, 단지 쓰기 편해서도 아닙니다. 오야이데의 신뢰성이란 제품의 성능과 그 영속성을 의미합니다. 당사의 제품에는 한치의 거짓도 담고 있지 않습니다.100% 일본에서 당사의 기술로 제작한 제품만을 당사의 제품이라고 말합니다. 그렇지 않은 모든 것은 당사는 미리 여러분께 공지하고 이유를 설명합니다. 이것이 당사의 신념입니다.
당사는 단지 어느 하나를 최선이라고 자랑하며 떠들지 않습니다. 최선의 방법이란 항상 변화하는 것입니다. 최신의 기계로 가장 좋은 퀼리티를 얻을 수 있다면 당연히 비용이 비싸더라도 그것을 이용하고, 손으로 직접 작업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면 저희는 과감히 그것을 적용합니다. 이것이 최상의 제품을 만드는 당사만의 방식입니다.
CNC머신가공한 컨덕터 봉을 연마머신에 명인이 칼을 세공하듯 각각 수차례에 걸쳐 다듬고 다시 도금하기를 반복합니다. 이를 통해 오야이데의 플러그들은 마이크로입자 범위에서도 우수한 접촉면을 가지게 됩니다.
사용중 갈라진 틈은 나노미립자액 등으로 처리할 수 있으나 도금과정 중 생긴 틈은 무엇으로 처리하실 수 있습니까? 이것이야말로 오야이데의 제품만이 가질 수 있는 차별화된 장점입니다.
이로인해 오야이데의 모든 제품은 도금에 따라 부드럽고 포근함을 느낄 수 있을 지언정, 퍼지거나 풀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한 번 잃은 정보를 어떻게 다시 살릴 수 있겠습니까? 플러그의 생명은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되며, 이것이야말로 오야이데의 철학과 일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