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카스티 디자인은 미국의 대도시중 하나인 시카고 외곽 Shirley 위치하고 있는 제조 업체 입니다. 공동설립자인 Brian Zolner와 Casey Dowdell은 20년이상 마드리갈 시절 황금기의 마크레빈슨과 렉시콘에 몸담으면서 완성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계적으로 완벽하며 음악적으로 이상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두 공동창립자가 의기투합한 첫 해, 그들이 개발한 첫 모델인 M7 리버브는 최고의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데뷰하였습니다. 확고한 시그널 프로세싱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사운드에 대한 물리이론과 엔지니어링 전반에 걸친 그들의 이해는 출시 첫 해 거의 모든 사운드 엔지니어들에게 칭송을 받으며 '전설을 잇는 압도적인 제품'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그 제품은 해외는 물론 국내 최고수준의 레코딩 스튜디오에서는 거의 모두 가지고 있어야 할 지명도와 기술적인 완성도를 보이는 독보적인 제품이 되고 있습니다.
하이엔드 오디오파일을 위한 시작
2011년 그들이 만든 첫 DAC가 시장에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현존 최고의 기술적인 완벽성'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데뷰한 M1은 거의 모든 해외 매체로부터 1회이상 수상하며 그 저력을 과시하였습니다. 특히 기존의 하이엔드 DAC의 통념을 깨는 아이디어와 완벽한 구조 대한 연구로 보다 기술적이지만 보다 기본에 충실한 기기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해마다 업그레이드를 거듭하여 출시이래 거의 매해 새로운 기능과 성능을 최신의 것으로 바꿔 유지하고 있는 전통은 기존 하이엔드 업계해서는 볼 수 없는 M1만의 커다란 장점입니다. 더욱이 업그레이드 후에도 작명을 바꾸지 않는 동사의 전통을 이어받아 M1이라는 이름을 그대로 현재까지 브리카스티의 대표제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